CRM서비스

CRM 서비스의 개념

CRM이란 신규고객 획득, 기존고객 유지 및 고객 수익성을 증대시키기 위하여,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행동을 이해하고, 영향을 주기 위한 광범위한 접근이다.
“CRM은 고객에 관한 지식을 지속적으로 듣고, 추출하고, 대응하는 일련의 프로세스들로서, 기업이 고객의 Needs, 기대치 및 행동을 더 잘 이해하게 하고, 이를 통해 Dynamical하게 사업기회나 변화에 대처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”
고객센터 대행 서비스를 주력으로 다채널 고객센터, 교육, 인재(상담원)파견 등 고객사가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적용 분야

  • In-Bound 상담
  • 고객제안과 불만사항 접수처리 / 고객정보 수집과 고객 테이터 관리 / 기존고객 이탈방지
  • Out-Bound 상담
  • 부가서비스에 대한 이익창출 / 우수고개관리 고객등급분류와 개별관리로 능력 향상 / 연체고객관리 및 연체금 회수
우수고객 유지전략(CRM) 이제 마케팅의 기본입니다.

- 많은 기업이 고객만족센터(콜센터)를 구축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와 시장의 흐름에 대응하고 있습니다.

- Call Center의 흐름은 Needs와 고객과의 1:1 관리를 통한 쌍방향 의사소통 수단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.

CRM(고객관계관리)의 Process